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65)
설탕 시럽만들기 1.물과 설탕을 1대1 비율로 냄비에 넣는다. 2.냄비를 약불에 올리고 설탕이 모두 녹을 때까지 끓인다. 절대 젓지않는다. 그냥 둔다. 저으면 망함. 다 녹을 때까지 쳐다보기만 하면 된다. 3.설탕이 다 녹으면 한 김 식혀서 밀폐용기에 담는다. 실온보관. 커피나 차에 넣기 넘나 좋다. 요리할 때 설탕 대용으로 써도 좋다.
Mastica Choi Gum Mastic - 위 영양제 아이허브 iHerb 위염 및 식도염 방지를 위해 위에 좋다는 영양제 삼. 카베진이 제일 유명하지만 사러 가기 귀찮으니 아이허브에서 대안을 찾았다. Mastica Chois Gum Mastica 그리스 히오이 섬에서 자라는 매스틱 나무의 수액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위염이나 식도염에 좋다는 후기 많다. 복용법: 1~2알 을 1일 2회 공복 시 복용 복용법이 까다로운 편이다. 하지만 위염과 식도염의 고통보다는 까다로운 복용법을 지키는 게 낫다. 속쓰림 힘들다. 가격 : 54.34불 (120알) 구입처 : 아이허브 https://my.iherb.com/pr/Allergy-Research-Group-Mastica-Chios-Gum-Mastic-120-Vegetarian-Capsules/31293?rcode=KTS137
레몬세척법 - 레몬청만들기 1단계 레몬세척법 - 레몬청 만들기 1단계 1.레몬을 굵은 소금으로 문질러준다. 2.1을 물로 헹군 후 베이킹소다로 문질러준다. 3.2를 물로 행군 후 식초물에 2~3분간 담가둔다. 4.그 사이에 물을 끓인다. 끓는 물에 레몬을 30초~1분간 데친다. 5.꺼내서 찬물에 담가 열기를 뺀 후 물기를 바싹 말리거나 깨끗한 행주로 닦아낸다. 레몬에이드를 먹기 위해 레몬청 만들기. 내가 레몬에이드를 좋아해서 2~3개월에 한번은 만든다. 레몬 세척만 잘하면 세상 쉬운 레몬청 만들기. 레몬이나 오렌지는 천연왁스가 많이 생기는 과일이라 껍질 째 먹는 음식을 할 경우 왁싱이 벗겨질 정도로 씻어야 향이 사는 듯. 과일 왁스는 그리 나쁜 물질은 아니라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확실히 뽀드득하게 씻으면 향이 좋다. 레몬청 만들기 1.세..
밀크씨슬 Silymarin Complex 아이허브 5월 할인코드 포함 밀크씨슬 Silymarin Complex 구매이유 : 밀크씨슬이 간 건강에 좋다고 해서 구매. 간이 건강해야 피로감을 덜 느낀다고 한다. 외관 : 120알, 먹기 좋은 사이즈, 하루 한 알 구입처 : 아이허브 https://iherb.co/v6EKvwoa 2020년 5월 할인코드 리워드 할인 5% KTS137 60불 이상 10%(2일~9일) SALE 10
홈메이드 그레놀라 만들기 홈메이드 그레놀라 만들기 롤드오트 4컵 견과류(호두, 피칸, 아몬드, 치아씨드, 해바라기씨 등등) 2컵 코코넛오일 1/2컵 (식물성 오일은 아무거나) 메이플시럽 1/2컵 (시럽류 아무거나) 시나몬가루 1 TS (생략가능) 1.재료를 잘 섞는다. 2.오븐팬에 일정한 두께로 편다. 3.170도 30~40분 굽는다. 굽는 도중에 10분 간격으로 꺼내서 뒤섞어준다. 섞는 거 안하면 탈 수 있다. 4.오븐에서 꺼내 한김 식힌 후 통에 담는다. 일주일 이내 먹을 건 밀폐용기에 담아 실온보관. 오래 두고 먹을 건 냉동보관. 우유에 타 먹거나 요거트에 섞어먹는다. 그냥 먹어도 됨. 시중에서 사먹는 시리얼과 똑같이 먹는다. 견과류 많은 좀 덜 단 시리얼 느낌이다. 씨리얼보다 포만감이 오래가고 건과류를 넉넉히 챙겨먹을 수..
Alive! Max3 Daily Multy-Vitamin 성인비타민 -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Alive! Max3 Daily Multy-Vitamin 성인비타민 - 아이허브 iherb 바이러스 상황이 시작될 무렵인 올 초부터 꾸준히 먹는 종합비타민. 남녀 따로 비타민 제품있지만 귀찮아서 하나로 통일해서 뭐라도 안먹는 거보다는 낫다는 마음으로 먹고 있다. 장점. 가격 저렴, 양 많고 성분은 좋아보임. 성분은 잘 모름. 단점. 하루 3일이고 알이 커서 목넘김이 쫌 불편해서 알약 잘 못먹는 사람은 힘들 수 있음. 총평. 가성비 굿, 3번째 재구매 함. 구매처 참고(아이허브) https://iherb.co/pUfbHMSA
밀크티 만들기 두번째 TWG 얼그레이 TWG French Earl Grey 도착. 1팩 2.5 gram 마일드하고 부드러운 맛이라 무난히 마시기 좋다. 티백도 면이라 고급짐 뿜뿜이고 박스 포장도 잘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다. 원 구매 목적대로 밀크티로 만들었다. 그냥 마시긴 넘 좋던데 밀크티로는 맛이 약하지 않을까 걱정된다.오늘 생각. 밀크티할 유리병을 마련하자. 끝. https://coupa.ng/bALXWV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냉침 밀크티 만들기 - 스타벅스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냉침 밀크티 만들기 준비물 홍차티백 2개(4g~6g , 취향껏) 따뜻한 물 100ml 설탕 2 ts 우유 300ml 1.홍차 티백을 뜯는다. 스타벅스 잉글리쉬 블랙퍼스트가 있어서 해봤다. 단,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라고 생각함. 2.뜨거운 물 100ml에 홍차티백 2개를 넣고 5분간 우린다. 3.설탕 2ts 과 우유 300ml를 넣고 냉장고에서 12시간 정도 둔다. 너무 오래두면 떫은 맛이 강해진다고 하니 적당히 우러난 거 같으면 티백 빼주자. 맛있게 먹는다. 끝.